elvine

  • LOGIN
  • MY PAGE
  • SHOPPING BAG

MAKER OF THE INDIE ART SCENE

KATY ROSELAND BASEMENT6


  • Q: 어떻게 Basement6이 시작되었나요?
    A: 친구와 나는 'No Lights, No Lycra'로 불리는 댄스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있던 2013년, 단순히 비어 있고 더러운 지하실이 예술 공간으로 전환될 Basement6를 설립하였어요. 그리고 거기에서 우리와의 협력에 의해 더 많은 예술가를 발견할 수 있었고, 우리는 쇼를 기획하고 이벤트 파티를 개최하였고, 비상업적인 예술가의 공동체를 건설하였어요. 최근에 여러 가지 이유로 그 공간을 폐쇄하였지만 1년반 동안 많은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었죠.

  • Q: 그렇지만 당신은 여전히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나요?
    A: 그렇다. 난 색다른 DIY형 작업을 좋아해요. 예술가가 자신의 영화 및 비디오 작품을 전시하고 힘을 합치면 비용도 절감할 수 있어서 효율적이죠.

  • Q: 당신은 상하이에서 인디 예술 건물에 대해 힘을 쏟았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예술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있나요?
    A: 나는 두 가지 모두 함께 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직도 페인트 및 설치, 내가 원하는 조각을 하죠. 그리고 어떤 촬영에 예술 감독으로 혹은 큐레이팅 쇼에서의 팀웍이 필요한 작업과 같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해요. 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하고 있어요. 지금 내 목표는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 즉 궁극적인 활동의 종착지는 작품이에요.

  • Q: 당신은 지금 상하이에서 예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 상업예술은 정말 벼락 부자들에 의해 나타나고 있어요. 그들은 거대한 소득을 가지고 예술에 투자하지만, 음.. 왜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많은 아트 페어가 있지만 쇼핑몰과 같이 거의 같은 감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나는 예술에 투자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의 팬이기도 해요. 하지만 포인트는 프로듀서들이 데코레이트 작업 메이킹에 투자를 하죠. 예를 들어 소파에 매달 물건과 같은 것들. 그리고나서 품질의 기준이 변화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너무 많은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예술을 접하게 되요.

    Q: 예를 든다면?
    A: 당신은 상하이 시티장면의 페인팅을 여러번 접하게 되죠. 나에게 루자 쭈이, 이 진주 빛 타워의 스카이 라인은 예술의 궁극적인 심볼과 같은 존재에요. 이 30만 인구 도시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시내의 그 지역과 접할까요? 그것이 내가 장식 미술에 대해 느끼는 것이죠. 어떤 식으로든 내 삶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어쨋든 그것은 날 감동시키지 않아요. 우리는 끊임없이 미학적인 것을 보게 되기 때문이죠. 이것은 Basement6가 나에게 정말 중요했던 이유에요. Basement6는 직접 가서 만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고, 일상에서 상호 작용 할 수 있는 것이며 내가 하고 있는 일과 관련되었고 이 도시에서 내가 느끼는 것이에요.

    Q: 그래서 당신은 정말 인디 아트 씬을 만들었나요?
    A: 그것은 정말 야망있죠. 내가 원하는 일이에요. 나는 여기 사는 것을 정말 사랑하고 작업 활동은 이 도시에게 내가 전하는 러브레터와 같아요. 정말 감사하다고 이 멋진 삶에 전하는 것이죠.

  • Q: 상하이에서 완벽한 날은 언제인가요?
    A: 주위를 둘러보고 모든 것을 경험하면 당신은 이해할거라 확신해요. 어떤 날은 24시간동안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일이 생겨요. 자전거를 타고 징안에서 루완, 푸동까지 그리고 그 외 장소까지 레이싱해 보면 알수 있을 거에요. 결코 끝나지 않는 날처럼. 그리고 당신은 더이상 당신의 아파트에서 살고 싶지 않을 느낌일 것이고 당신은 도시를 한껏 느낄 거에요.